생일축하 메세지 이미지 모음

반응형
반응형

생일축하 메세지 이미지 모음

아무리 친했던 친구라하더라도 멀리 떨어져 살게 되면 직접 만나서 생일축하해주기는 힘들죠.  그럴 경우에는 기프티콘을 보내주거나 생일축하 이미지를 보내주면 좋습니다. 거기에 진심을 담은 생일축하 메세지 문구도 곁들여 주면 훨씬 좋겠죠?

 

 

생일축하 이미지는 정성들여 직접 만들어보았습니다. 따로 파일첨부는 하지 않았지만 핸드폰에서 해당 이미지를 길게 누르면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생일축하 좋은글 무료 다운로드 받으시면 생일축하 이미지 일러스트로 더 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 생일축하이미지를 골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

 
예쁜 생일축하 이미지 생일축하 케이크 일러스트 예쁘고 귀여운 그림도 있으니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생일축하 케익 이미지는 5번 단위로 끊어서 소개하고 어울릴만한 생일축하 메세지 문구도 함께 넣어보았습니다. 생일축하카드로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일축하 메세지 1 ~ 5번

 

 

▷일 년에 단 하루 너의 생일, 오늘은 네가 주인공이야. 하지만 오늘 뿐만 아니라 너의 매일매일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OO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미역국은 먹었지? 가까이에서 챙겨주지 못해서 미안해. 오늘 하루 즐거운 날이 되길 바랄게.

▷이 세상에 태어나서 나와 소중한 인연이 되어 정말 기뻐. 직접 만나서 생일을 축하해주면 정말 좋았을텐데, 멀리서나마 너의 OO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오늘 하루 정말 기쁜 날이 되길 바랄게.

 

 

  생일축하 이미지 6 ~ 10번

 

 

생일 케이크 사진, 일러스트라서 부담없이 보내주기 좋은 것 같습니다. 6번에서 10번까지 이건 다 이쁜 것 같아요.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 오늘이 너의 생일이지만 내 생일인 것처럼 기분이 정말 좋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사랑해. 

 


▷오늘은 정말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네가 세상에 태어나고 너와 인연이 되어서 정말 기뻐. OO번째 생일 진짜 축하한다!

▷오늘 OO님의 생일! 최고로 즐겁고 행복하고 그리고 가장 많이 웃는 날 되시기 바랍니다. 제가 많이 사랑하는고 존경하는 거 아시죠? 소중한 OO님이 태어난 기쁘고 행복한 날,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일축하 메세지 문구 11번 ~ 15번

 

 

 

▷당신의 탄생은 축복이며 행복입니다. OO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하루 기분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당신의 OO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기도 드릴게요.

 


▷내 인생을 풍족하게 만들어주고 내 옆에서 든든한 아군이 되어주는 소중한 OO님! 그런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오늘 하루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생일축하 메세지 이미지 16번 ~ 20번

 

 

▷늘 고마운 OO님의 생일에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는 일 모두 술술 풀리길 기원할게요.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멀리서나마 OO님의 OO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 하루 즐겁고 행운 가득하시길 바라며 모든 일에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OO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꽃길만 걷기를 응원할게요. 오늘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생일축하 이미지 21번 ~ 23번

 

 

▷사는 게 바쁘다는 핑계로 많이 만나지 못해 아쉬운 지난 날이었지만 앞으로는 더 끌어주고 밀어주며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돈독한 우정 쌓아가자! OO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우리 앞으로 걱정보다는 희망을 가지고, 두려움 보다는 용기있는 마음으로, 미움보다는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서로를 더 이해하고 안아주며 더 행복하게 살자.

▷세상에서 가장 기쁜날 바로 당신의 생일입니다.  당신의 향기로운 삶속에 늘 내가 함께 함을 기쁘게 생각하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오늘 하루 더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